광고
광고

천안중앙교회 ‘예수 손길’ 청년들, 발달장애인들에게 희망의 손길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24/06/19 [07:40]

천안중앙교회 ‘예수 손길’ 청년들, 발달장애인들에게 희망의 손길

윤광희 기자 | 입력 : 2024/06/19 [07:40]

 

 천안중앙교회 소속 봉사단체 '예수손길'()충남평생복지협회 프로그램실 안에서 기념사진 촬영


천안중앙교회 소속 청년들이 이끄는 봉사단체 예수 손길이 지역사회에 큰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매달 토요일, 진나영 팀장의 인솔 아래 10명 내외의 회원들이 모여 ()충남평생복지협회(정남용 대표)의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 봉사활동은 발달장애인들의 활동공간에서 이루어지며, 참여자들이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발달장애인들에게는 단순한 도움 이상의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그들이 청년들과 교류하며 관계 형성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진나영 팀장은 "우리 예수 손길봉사단원들은 이 활동을 통해 사랑과 배려의 중요성을 배우고 있습니다.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은 매우 의미 있고 보람된 일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봉사활동의 한계를 넘어 벽화 그리기 봉사와 같이 창의적이고 뜻깊은 활동에도 참여하고 싶다는 의견을 내비쳤다.

 

천안중앙교회 예수 손길봉사단원들의 이러한 노력은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발달장애인들에게 더 나은 미래의 가능성을 열어주고 있다. 앞으로도 이들의 따뜻한 봉사 정신이 지속되어 소외받는 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