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YWCA,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 실시, 기업에서도! 동아리에서도! 신청하세요.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4/06/21 [15:50]

천안YWCA,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 실시, 기업에서도! 동아리에서도! 신청하세요.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4/06/21 [15:50]

 

 

()천안YWCA는 2016년부터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으로 충청남도 기업 종사자, 다양한 단체(동아리, 각 협의회)등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교육분야는 5가지로 성폭력, 성희롱, 가정폭력, 성매매, 디지털 성폭력으로 각 분야별 1시간 교육이 진행되며 최대 3시간까지 가능하다.

 

()천안YWCA는 충남지역 지원기관으로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의 전문강사로 위촉된 강사들이 충남 도내 교육을 신청한 곳 어디든 성폭력·가정폭력 예방교육을 폭력에 대해 지역사회의 인식 개선 및 폭력예방 확산을 위해 의무교육대상 기관을 제외한 일반시민 또는 희망하는 단체를 찾아가는 교육으로, 폭력예방교육의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지역 내 인식개선을 위해 추진된다.

 

대상은 지역시민, 도서벽지주민, 이주민, 노인, 학부모, 대학신입생, 장애인, 사회복지시설종사자 학교 밖 청소년 등 비의무교육대상자 10명 이상이라면 모두 신청가능하여 무료로 교육을 들을 수 있으며 온라인ZOOM 교육도 가능하다. 광고나 홍보 등의 행위는 일절 하지 않는다.

 

교육 희망기관은 충청남도교육지원관인 천안YWCA에 전화(070-5015-4783)또는 이메일(chywca-sup@naver.com)신청하거나, “예방교육통합관리사이트에서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 신청하기>에서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