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대희 충남청장, 아산경찰서 치안 현장 소통 간담회

박소빈 기자 | 기사입력 2024/10/24 [07:56]

배대희 충남청장, 아산경찰서 치안 현장 소통 간담회

박소빈 기자 | 입력 : 2024/10/24 [07:56]

 

23일 충남아산경찰서에서는 배대희 충남경찰청장과 함께 하는 현장소통간담회가 개최되었다.

 

김경열 아산경찰서장과 아산서 직장협의회 등 아산경찰서 직원 50명이참여한 이번 현장소통간담회는 국민이 안심하고 살아갈 수 있도록 시민에게 공감하는 이해와 배려의 경찰로 거듭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행사 시작에 앞서, 배대희 충남청장은 서민 대상 민생침해 범죄 피의자 검거와 사회적약자 보호에 기여한 경찰관 2명에 대하여 표창장을 수여하는 등 국민을 위하여 혼신을 다해 일해준 아산경찰의 노고를 치하했다.

 

직원들과 자유로운 소통을 하며,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서 배 청장은 철저한 준비와 전문성으로 경험과 지식을 축적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힘 있고 당당한 법 집행을 할 수 있도록 주어진 임무에 책임을 다하고, 모든 국민이 자유와 인권의 가치를 온전히 누리는 법치와 상식에 기반한 사회를 만들어 가야한다며 지휘철학을 공유하였으며,

 

또한, “최고의 치안서비스는 행복한 경찰로부터 나온다며 현장 경찰관들의 근무 여건을 세심하게 살피겠다며 아산경찰의 복지를 위해 더욱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는 포부도 밝혔다.

 

 

이후에, 배청장은 아산에서 치안 수요가 가장 많은 온양지구대를 방문해 중요 범인 검거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치안 최일선에서힘쓰는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경열 아산경찰서장은 배대희 충남청장께서 국민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하신 만큼, 아산경찰 모두는 한마음 한뜻으로 오직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아산경찰의 단합된 의지를 드러내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