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당진청소년문화의집, ‘2024 충청남도 청소년 디베이트 대회 : 디지털 시대의 청소년’ 성황리 성료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4/11/11 [18:20]

당진청소년문화의집, ‘2024 충청남도 청소년 디베이트 대회 : 디지털 시대의 청소년’ 성황리 성료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4/11/11 [18:20]

 

()당진시청소년재단 당진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1월 9일 당진청소년문화의집 무지개터(대강당)에서 ‘2024 충청남도 청소년 디베이트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9(밝혔다.

 

 

당진시청, ()당진시청소년재단 주최 및 당진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충청남도에서 4개 시·군 18팀 53여 명의 청소년이 참가해 퍼블릭 포럼 디베이트 방식을 통해 열띤 토론의 장을 보여주었다.

 

본 대회는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 본선과 결선으로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지역의 청소년들이 참여하였다청소년 세대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디지털 분야를 대주제로 하여초등 부문은 초등학생에게 스마트폰 사용은 유익하다.’, 중등 부문은 아동 및 청소년의 SNS 규제법을 제정해야 한다.’라는 주제로 토론하며 청소년들에게 뜻깊은 경험의 기회가 되었다.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 주관하였던 디베이트 프로그램에 참여한 일부 청소년들이 지원하며 타 지역 청소년과 교류하는 시간과 더불어 대회에 대한 현장 경험을 얻을 수 있었다.

 

대회의 결과로는 - (당일 결과 반영 예정인터뷰 내용 삽입 예정)

 

당진청소년문화의집은 디베이트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디베이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내년에도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며디베이트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의 재능을 발견하고스스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당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문의는 당진청소년문화의집(041-358-4687)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