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자연과 함께하는 테마형 볼런투어 「시티투어하며 봉사 어때!」 성료

박소빈 기자 | 기사입력 2025/05/26 [09:23]

자연과 함께하는 테마형 볼런투어 「시티투어하며 봉사 어때!」 성료

박소빈 기자 | 입력 : 2025/05/26 [09:23]

 

아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기창)는 지난 523(), 2025~26 아산방문의 해를 기념해 기획한 볼런투어(Voluntour) 아산 어때! 시리즈 중 테마형 코스인 시티투어하며 봉사 어때!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서울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40여명이 참여했으며, 아산의 산림공원을 중심으로 한 자연 생태 투어에 참여하고환경 보호를 위한 봉사활동에 동참하며 의미 있는 하루를 보냈다.

 

 

참가자들은 오전 10시 온양온천역 광장에서 시티투어버스 탑승 피나클랜드 수목원 자유 관람 및 점심 식사 영인산자연휴양림 일대플로깅과 야생동물 보호 활동 서식지에 새 먹이집 설치 등 체험형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자연환경 보전의 중요성과 생태 감수성을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기창 아산시자원봉사센터장은 자연과 함께하는 볼런투어는 단순한여행을 넘어 환경 보전의 가치를 되새기고, 참여자들에게는 힐링과 생태 감수성을 키우는 소중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아산의 자연 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환경 중심의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티투어하며 봉사 어때!는 오는 9월과 10월에도 운영될 예정이며, 더욱 다양한 지역의 시민들이 아산의 자연과 봉사를 함께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