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38회 뉴스]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충남협회 ‘어울림 후원의 밤’개최

장애인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

충남모바일방송 편집부 | 기사입력 2012/12/14 [17:58]

[제38회 뉴스]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충남협회 ‘어울림 후원의 밤’개최

장애인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

충남모바일방송 편집부 | 입력 : 2012/12/14 [17:58]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충남협회가 지난 8일 천안장애인 체육관에서 안중원 한국장애인문화협회장 과 충남협회 회원 그리고 각 기관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울림 후원의밤’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를 준비하며 티켓을 판매한 기금과 행사당일의 후원금은 2013년 충남 청소년 장애인 예술제에 쓰여 질 것이라고 한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예총충청남도연합회 와 충남신문 그리고 디시존이 한국장애인충남협회와 MOU를 체결하고 서로 협력하고 도와가며 장애인을 위한 새로운 문화창조를 함께 하기로 하여 그 뜻을 깊게 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한국장애인문화충남협회 이상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장애인 문화발전에 보탬이 되고 보람 있는 시간을 갖고자 송년음악회를 준비했다.”며 한국장애인협회 충남협회는 문화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 장애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문화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알려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인식을 새롭게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안중원 한국장애인문화협회장은 “올 때마다 느끼지만 지역의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시는 모습을 보며 늘 감사했다.”며 장애인문화협회는 장애인문화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장애인문화예술에 좀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차은주씨의 좌식댄스 공연 그리고 7080밴드의 공연 등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 충남신문과 MOU체결하는 이상구 회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