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가족과 도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의정활동 펼칠 것

홍성현 충남도의회 교육위원장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5/01/07 [16:31]

교육가족과 도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의정활동 펼칠 것

홍성현 충남도의회 교육위원장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5/01/07 [16:31]

   홍성현 충남도의회 교육위원장
사랑하는 교육가족과 도민 여러분! 희망찬 2015년(乙未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청양띠의 해를 맞아 교육가족과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2014년 7월을 시작으로 제10대 충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장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6개월 정도 수행해오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교육가족과 도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보다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충남도의회 교육위원회는 교육가족과 도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집행기관인 교육감의 교육행정 전반에 걸쳐 균형 잡힌 시각으로 견제하고 감시하며, 비판과 대안을 제시하여 충남교육이 보다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진력하겠습니다.

하나의 교육정책을 결정할 때에는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하고 수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정책을 심의하고 의결하는 과정에서 교육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학생, 학부모 등 교육수요자가 만족할 수 있는 교육정책이 수립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겸손한 자세로 지역현장을 살피고 도민의 대변자로서 교육행정과 도정을 올바로 견제하고 감시함으로써 소외된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서로 돕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서며 겸손한 자세로 이웃과 도민을 섬기며 봉사를 실천하겠습니다.

우리 충남은 수도권 대도시에 비해 교육환경 등 여러 면에서 약세를 면치 못하고 있지만 210만 도민과 교육가족 모두가 합심하여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밝고 희망찬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육성하는데 미약하나마 저의 열정을 쏟아 불태울 것을 약속드립니다.

을미년(乙未年) 새해에도 교육가족과 도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감히 부탁드리며,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실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