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부여 권한 최선을 다할 것

이종담 천안시의회의원 신년사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5/01/09 [14:01]

시민 부여 권한 최선을 다할 것

이종담 천안시의회의원 신년사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5/01/09 [14:01]

▲     이종담 천안시의회의원
희망의 2015년 을미년(乙未年) 청양의 해,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시민들께서 바라는 일이 모두 성취되고 가정과 일터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뒤돌아보면 지난 한 해는 우리 천안시에게 있어 시민 모두가 하나 되어 열심히 뛰었던 나날의 연속이었습니다.
 
우리 천안시의회도 제7대 시의회가 새로이 구성되면서 저는 시민여러분의 성원으로 천안시의회에 처음 등원하여 나름대로는 천안시민여러분의 대표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했다고 생각합니다.
 
2015년 을미년 새해에는 천안시의 발전과 수준 높은 삶의 가치를 창조하기 위하여 새로운 도약과 많은 발전이 요구되는 한해이기도 합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불당신도시 개발사업, 성성지구 택지개발사업, LG생활건강 퓨처산업단지조성사업, 천안의 새로운 신성장동력 SB프라자등 현안사업들을 적극적이고,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집행부를 견제와 감시, 올바른 대안 제시 등을 통해서 천안시민으로부터 부여받은 권한을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에 임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지혜를 모아 천안지역 발전에 관심을 보인다면 분명 우리 천안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100만 광역도시로 성장할 것입니다.
 
올해에도 천안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