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시 민원봉사실, 고객 맞이 준비 끝

매주‘수요 야간 민원실’ ‘토요 민원실’ 운영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7/06/14 [14:07]

아산시 민원봉사실, 고객 맞이 준비 끝

매주‘수요 야간 민원실’ ‘토요 민원실’ 운영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7/06/14 [14:07]
▲     매주‘수요 야간 민원실’ ‘토요 민원실’ 운영

아산시(시장 복기왕) 민원봉사담당관실 전 직원은 민원인들에게 상량한 미소와 편안하고 밝은 분위기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깔끔하고 산뜻한 근무복을 착용하고 민원서비스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용적이면서 자연과 가까워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효과가 있고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한 느낌을 주도록 녹색 셔츠의 근무복을 착용하고 가슴에는 ‘함께해유’,‘행복해유’라는 스마일 스티커를 부착해 민원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통일된 근무복 착용으로 민원인에게는 신뢰감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민원담당 공무원들에게는 책임감과 소속감을 가지고 민원실을 찾는 시민들에게 더욱 친절하고 신속하게 고품격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     © 편집부

한편, 아산시 민원봉사담당관실은 매주 화요일에는 ‘전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해 친절하고 신속하게 민원인들을 응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매주 수요일에는 퇴근 후 6시부터 8시까지 ‘수요 야간 민원실’을 운영해 주간에 민원을 보기 어려운 맞벌이 부부나 외국인 근로자에게 민원업무를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매주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 민원실’을 운영하며 평일에 인감증명 및 외국인 체류지 변경신고 등 평일에 민원서류 발급을 발급받지 못한 민원인들에게 편리하고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해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