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미래사회와 부모의 역할

천안교육지원청, 6월 목요강좌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7/06/23 [17:40]

미래사회와 부모의 역할

천안교육지원청, 6월 목요강좌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7/06/23 [17:40]
  천안교육지원청, 6월 목요강좌

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임완묵)은 2017년 6월 22일 천안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충청남도교육청 이병도 장학관 초청, 유·초·중·고 학부모 1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6월 목요강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7년도 6월 목요강좌는 “충남교육의 길을 묻다” 란 주제로 행복한 학교 학생중심 충남교육정책의 성과와 과제, 여러 영역의 미래교육의 변화된 모습을 함께 살펴보고, 이를 바탕으로 미래핵심역량을 키우는 참학력 신장이란 무엇인지?, 충남형 진로교육 모델 개발을 통한 진로·진학교육 강화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등을 설명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     천안교육지원청, 6월 목요강좌

특히 충남교육 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른 학교의 혁신과제로써 학교 교육력강화, 배움 중심 수업실현 등의 적용으로 학교현장에서의 구체적인 변화를 안내함으로써, 학부모들이 자녀 학교에서의 여러 변화를 예견하고, 미래사회의 변화를 대처하기 위한 부모의 역할을 다 함께 고민해 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어 학부모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천안교육지원청은 3월, 4월 목요강좌에서 미래사회 대비교육을 시작으로 자녀교육역량강화 분야의 유명 강사를 초빙하여 매월 네 번째 목요일 목요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7월 목요강좌에서는 맑은 숲 아동청소년 상담센터 이임숙 소장을 초빙하여 “엄마의 말공부”라는 주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