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달빛사랑봉사단, 경로당 방문 집 수리봉사 실시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7/06/26 [10:04]

달빛사랑봉사단, 경로당 방문 집 수리봉사 실시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7/06/26 [10:04]


달빛사랑봉사단(단장 유명석)은 지난 25일 광덕면 지장1리 경로당을 방문해 집수리 봉사를 실시했다.

달빛사랑봉사단은 2007년도에 설립되어 사회봉사의 중요성을 인지시키고 사회공동체 속에서 주변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눔을 갖으며, 참교육과 인성교육에 앞장서 가족의 중요성을 알리고, 웃어른을 공경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데 목적을 두고 활동 중에 있으며 목욕봉사, 교육봉사, 미용봉사, 집수리봉사, 1+3사랑나눔자원봉사, 태조산공원 및 원성천 봉사, 벽화봉사, 윤경순사랑의집 시설봉사 등을 펼치고 있다.


 

이번 광덕면 지장1리 경로당 수리 봉사는 대한노인회 충남지부 협의회의 요청에 따라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의 달빛사랑봉사단에서 적극 수용함으로써 이루어진 사업으로
1967년경에 지어진 노후된 경로당 도배를 시작으로, 장판 교체, 집기 청소 및 주변정리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광덕면 지장1리 유병출 노인회장은 “이렇게 쉬는 날에 찾아와 우리를 위해 고생하는 봉사단원들에게 고맙고 노인들이 힘이 없어 생각하지도 못해 항상 마음속으로만 있던 숙원사업인 장판교체를 깔끔하게 정리해줘서 너무 고맙다” 고 말했다.


또한 유명석 단장은 “할아버님, 할머님들이 이렇게 좋아 하시니 우리 단원들 또한 행복하다.”라는 감회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