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방건설(주)·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 체결

온양5동 복지 허브화를 위한 민·관협력

안주형 기자 | 기사입력 2017/08/23 [08:14]

동방건설(주)·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 체결

온양5동 복지 허브화를 위한 민·관협력

안주형 기자 | 입력 : 2017/08/23 [08:14]
▲     © 편집부
아산시에 소재한 동방건설(주)(대표 임승인)이 지난 22일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심흥섭, 강연식)과 행복키움 추진사업 및 온양5동 복지허브화를 위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임승인 대표는 복지통장으로 활동하면서 행복키움추진단의 다양한 복지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았으며, 관내 행복키움사업 기금 마련에 동참하고자 후원금 협약을 하게 되었다.
 
 이번 협약으로 동방건설(주)는 매월 5만원의 후원금을 1년간 지원하게 되며, 조성된 행복키움기금은 온양5동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저소득가정에 정기적인 지원 활동에 사용된다.
 
 동방건설(주) 임승인 대표는 “복지통장으로 활동하면서 행복키움추진단의 다양한 복지사업 활동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지역을 위해 숨은 곳에서 궂은일을 도맡아 하고 있는 행복키움추진단과의 협약을 통해 조금이나마 나눔 활동에 보탬이 된다면 보람 될 것 같다.
 
 행복키움협약을 계기로 복지통장으로서 더욱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앞장서며 함께 나누는 행복한 온양5동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심흥섭, 강연식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공동단장은 “평소 복지통장으로 동 복지에 지대한 관심으로 협조해 주셨는데,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이번 행복키움 협약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협약으로 나눔 문화 확산의 계기가 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은 동방건설(주)과 함께 나눔 파트너로서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