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시서북구선관위, 롯데마트 성정점과 함께 정치후원 캠페인 성황리에 마쳐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7/11/06 [13:26]

천안시서북구선관위, 롯데마트 성정점과 함께 정치후원 캠페인 성황리에 마쳐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7/11/06 [13:26]


천안시서북구선거관리위원회는 소액다수의 정치후원금 기부 문화 활성화를 통한 정치자금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신용카드 포인트를 활용한 정치후원제도를 안내하기 위하여 6일 11시 롯데마트 성정점(천안시 서북구 소재)에서 롯데마트 성점점과 정치후원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 참참이와 함께 하는 깨끗한 정치 소망 추억의 사진찍기 ▲ 롯데마트 직원과 함께하는 ‘주고 받고 돕고’ 이벤트 안내 ▲ 릴레이 SNS 홍보 캠페인을 통한 정치후원분위기 조성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팸플릿에 게재된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정치후원회금센터(www.give.go.kr)에 접속하여 신용카드 포인트로 정치후원금을 1만원 이상 기부한 사람(선착순 1만명)은 롯데마트 모바일 상품권 3,000원을 받을 수 있다.


정치후원금은 선거관리위원회에 기탁하는 기탁금과 정치인 등 후원회에 기부하는 후원금으로 구분되며 10만원 이하는 연말 정산시 전액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고, 1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정해진 기준(15∼25%)에 따라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선관위 관계자는 “소액다수의 정치후원금 기부문화는 깨끗한 정치의 시작이고 민주정치 발전의 중요한 밑거름이 된다"며 시민들의 많은 정치후원금 기탁 참여를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