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명사초청 릴레이캠페인 12탄

윤노순 천안농협조합장

편집부 | 기사입력 2017/11/23 [14:35]

명사초청 릴레이캠페인 12탄

윤노순 천안농협조합장

편집부 | 입력 : 2017/11/23 [14:35]
천안농협조합원들과 어르신위한 활동 더욱 매진할 터!
충남신문, 경로당 무료신문보내기 봉사활동 참여
▲     © 편집부

윤노순 천안농협조합장은 지난 11월17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하여 당사에서 펼치고 있는 경로당무료신문보내기 ‘명사초청릴레이캠페인’ 12번째 명사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명사초청 릴레이 캠페인’은 인품과 덕망이 높고 잘 알려진 명사들로 지명 받은 명사가 다음명사를 지명하며, 끊임없는 릴레이식으로 펼쳐지는 캠페인으로 어르신들께 정보제공과 지역신문 활성화 일환으로 시작되었다.

윤 조합장은 “충남신문이 펼치고 있는 ‘경로당무료신문보내기운동’에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뜻 깊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 편집부

이어서“우리 조합에서도 어르신들을 위한 크고 작은 일에 적극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지만, 지역의 대표언론으로써 그동안 어르신을 위한 훌륭한 일들을 많이 펼쳐온 충남신문 임직원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 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명사초청릴레이 캠페인 동참을 계기로, 더 많은 명사들과 함께 지역의 유력 언론인 충남신문을 주축으로 어르신을 위한 활동에 함께 뜻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     © 편집부

이어서 윤노순 조합장은 다음 명사로 임상선 천안시새마을부녀회장을 지명했으며, 이에 임상선 부녀회장은 11월24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하여 흔쾌히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윤노순 조합장은 계광중학교, 천안고, 단국대 정책경영대학원(경영학 석사)을 졸업했으며, 76년 풍세농협근무를 시작으로, 성거농협 전무, 풍세농협 전무, 천안농협 전무 및 상임이사 등을 역임했다.

충남신문은 올해로 8년째 천안시와 아산일부지역 경로당에 어르신들의 알권리 충족과 정보제공 등을 위해 신문을 무료로 배부해오고 있으며, 전종한(천안시의회 의장)고문의 제안으로 진행되는 ‘명사초청 릴레이 캠페인’은 회를 거듭할수록 점점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