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부모와 함께하는 ‘달인 아빠를 찾아라’ 성료!

저 출산 극복 인식개선 프로젝트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7/12/13 [18:51]

부모와 함께하는 ‘달인 아빠를 찾아라’ 성료!

저 출산 극복 인식개선 프로젝트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7/12/13 [18:51]
‘낳고 키우는 일이 즐거운 세상 만들기’
▲   단체사진

(사) 한 자녀 더 갖기 운동연합 천안시지부(충남본부장 겸 천안지부장 이봉랑)는 지난 8일 천안축구센터에서 저 출산 극복 인식개선 프로젝트의 일환인 ‘달인 아빠를 찾아라!’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이봉랑 회장의 환영사

이날 행사는 천안시 관내 어린이집 10여개 시설에서 50여 가족이 참여하여 150여명의 어린이와 부모들로 저 출산 극복을 위한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     시험치는 아빠1

진행은 ‘달인아빠 인증시험 및 부모교육’, 부모님과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마술쇼, 치어리더(점핑 엔젤스)공연 등 다채롭게 펼쳐졌다.
▲   시험치는 아빠2
▲   김현미 교수의 문제풀이 해설 및 부모교육

특히 달인아빠 시험은 아빠들도 꼭 알아야 할 육아를 상식수준으로 시험을 실시한 후, 김현미 교수가 시험에 관련된 해설 및 부모교육을 겸하여 진행했다.
▲     레크레이션

달인아빠 시험 1등에는 김수영 부모가, 공동 2등으로는 김형주 부모 및 주영혜 부모가 각각 수상했으며, 인증서와 함께 소정의 상품을 받았다.
▲      1등 부모
▲     2등 부모
▲  공동 2등 부모

이봉랑 충남본부장은 “이번 ‘달인아빠를 찾아라’ 주제로 펼쳐진 행사는 국가적 위기로 대두되는 저 출산 문제를 극복하기위한 일환이다”고 말했다.
▲     점핑 엔젤스 공연

또한 “맞벌이 부부 등 공동육아 책임 하에 아빠들의 육아상식 제공과 아빠들의 적극동참을 유도하는 한편, 한 가정에 한 자녀 더 갖기 운동이 확산되어 저 출산극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마술공연

한편 사단법인 한 자녀 더 갖기 운동연합은 저 출산 문제의 극복을 목표로 출범한 ‘순수 시민단체’로써, 저 출산 극복을 위해 사회적 환경을 변화 시키고, 정부의 정책을 홍보하며 시민의식개선을 위한 캠페인(‘낳고 키우는 일이 즐거운 세상 만들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여 정부∙기업∙사회의 환경∙제도 보완을 촉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임원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