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따사모 자원봉사단,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물품

안주형 기자 | 기사입력 2018/01/30 [13:36]

따사모 자원봉사단,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물품

안주형 기자 | 입력 : 2018/01/30 [13:36]

▲     © 편집부
아산시 따사모 자원봉사단(단장 유영금)은 29일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심흥섭, 강연식)을 방문해 온양5동 찾아가는 복지 서비스 전달 및 나눔 문화 확산의 일환으로 관내 취약세대를 위해 칫솔 1,000개를 기탁했다.
 
유영금 따사모 자원봉사단장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의 동절기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 서비스 전달을 위한 후원 물품 모집 소식을 전해들었다. 작은 정성이지만 이 물품이 다른 후원물품들과 더해져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원들을 통해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동절기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자원봉사 단체로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고, 나누는데 힘을 보태겠다”며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심흥섭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공동단장은“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이 동절기 취약세대 안전점검을 하면서 후원물품이 부족해 아쉬움이 있었는데 온양5동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물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기탁해 주신 소중한 물품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유용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 또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은 앞으로도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