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예산ㆍ홍성 발전 10년 앞당기겠다!

홍문표의원 의정보고회 1,500여명 성황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18/02/06 [17:45]

예산ㆍ홍성 발전 10년 앞당기겠다!

홍문표의원 의정보고회 1,500여명 성황

윤광희 기자 | 입력 : 2018/02/06 [17:45]
▲      © 편집부

자유한국당 홍문표 국회의원(충남 예산․홍성, 자유한국당 사무총장)은 2월5일 오후 2시 예산군 예산문화회관에서 지역주민 1,5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충남의 중심 예산ㆍ홍성 발전 10년을 앞당기겠습니다’라는 메인 타이틀로 시작된 의정보고회는 황선봉 예산군수를 비롯한 예산군 출신 도의원, 군의원 및 기관단체장과 당원·예산군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의정보고회는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펼쳐온 국비 예산 확보 등의 성과를 중심으로 지난 한 해 동안의 의정활동을 직접 지역주민에게 설명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가 바쁜 국회일정에도 불구하고 직접 행사장을 방문하여 축사를 하고 지역주민들을 격려했다.      
▲      © 편집부

홍문표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보내주신 예산군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19대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에 이어 자유한국당 사무총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지역발전과 자유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큰 일들을 해내고 있다고“말했다.     

이어 “83년만에 이전한 내포 충남도청 시대를 맞이하여 예산, 홍성군은 대규모 국책사업 예산확보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교통의 중심충남의 중심지역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며 그동안 쌓은 경험과 인맥을 총 동원하여 예산ㆍ홍성군 역사이래 5대 현안국책사업을 해결해 냈다“고 덧붙였다.    

이날 의정보고회에서는 홍문표의원이 지역최대 현안 숙원사업이었던 ▲장항선복선전철 예비타당성 통과 및 설계비 50억 확보 ▲서해선복선고속전철 삽교역산 신설관련 5억확보 ▲서부내륙고속도로(제 2서해안고속도로) 2,860억반영 ▲서해선복선고속전철 7,153억 반영 ▲서산 군 비행장 민항유치 타당성 조사통과를 이끌어 냄으로써 고속도로, 철길, 하늘길까지 열게 된 100%순수국비 예산확보 경과 과정과 앞으로의 추진 일정 등을 주민들에게 상세히 설명했다.    

홍문표의원은 성공적인 충남도청 내포신도시 건설과 예산ㆍ홍성군의 비약적인 발전을 위해 지난해 예산군 국비 1,606억 중 1,011억 확보, 홍성군 국비 1,461억 중 1,043억을 확보하고, 특별교부세 89억 확보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예산군을 문화관광, 자동차의 메카로 육성하고, 홍성군을 홍주천년 위상에 걸 맞는 지역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미래청사진도 제시했다.

특히 자유한국당 사무총장이라는 막중한 자리를 맡고 있는 홍문표의원은 “탄핵사태, 당 분열, 대선패배라는 일련의 정치적 실패 원인을 진단하고 국민적 신뢰회복과 자유한국당을 새롭게 환골 탈퇴시키기 위해 인적혁신, 조직혁신, 정책혁신에 매진하고 있다”며 “구태 정치를 버리고 서민, 중산층, 농어민의 아픔을 어루만져주고 대변하는 정책 정당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회 농어촌분야에서만 12년째 활동하고 있는 홍문표의원은 ‘농어촌, 농어민, 축산인이 잘 살아야 대한민국이 강한 선진국이 된다’는 소신을 갖고 노력한 결과 농어민들로부터 ‘농어촌 대통령, 농어촌 정책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며 주요성과로 ▲농어업용 면세유지원 연장법 대표발의관철 ▲농기계 임대사업 전면실시 법안 관철 ▲FTA 농어촌상생기금법 대표발의 10년간 1조원 조성 관철 ▲쌀 목표가격 18만8천원 인상법안 관철 ▲나라꽃 무궁화 체계적 보급관리 근거법안 관철 등의 성과를 이뤄냈다고 밝혔다.  

홍문표 의원은 “앞으로도 대한민국이 자유민주주의 국가로 더욱 성장 발전하는데 헌신할 것이며, 시장경제를 원칙으로 경제 활성화에 온 몸을 바치겠다고 다짐하고 초심을 잃지 않고 더 살기좋은 예산, 홍성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주민들에게 약속했다.     

홍문표의원 의정보고회는 2월5일 예산군을 시작으로 2월6일 홍성 홍주문회회관, 2월8일 삽교고등학교, 2월9일 광천문예회관에서 각각 오후 2시에 의정보고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