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한민국은 문재인, 천안 갑은 한태선

한태선, 천안 갑 국회의원 재선거 출마 선언!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3/21 [16:52]

대한민국은 문재인, 천안 갑은 한태선

한태선, 천안 갑 국회의원 재선거 출마 선언!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8/03/21 [16:52]
▲     © 편집부

더불어민주당 한태선 예비후보가 21일 천안시청 브리핑 실에서 6.13 지방선거와 함께 치러지는 천안 갑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한 예비후보는 “천안 시민의 행복을 소망하고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과 역사적 책무를 겸허히 짊어지겠다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겸손한 마음으로 천안 곳곳에서 듣고 배우고 가슴에 담은 것을 펼치기 위해 천안 갑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 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낙후된 동부 6개 읍•면과 성장의 시간이 멈춘 원도심을 위해 누군가는 나서야 한다”며 “지역을 알고 경제를 잘 아는 사람만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대한민국은 새로운 도약의 기회 앞에 서 있다”고 강조한 뒤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헌신하고 한국 경재의 재도약으로 연결 시키겠다”고 말했다.

또한 “참여정부시절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일한 경험으로 천안을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로 만들겠다”며 “천안의 민생경제를 살릴 수 있는 경제정책전문가로 헌신 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천안 균형발전을 위한 동부신도시개발 및 산업단지 개발 ▲지속가능한 농업과 농촌을 위한 농정개혁 과제 발굴 △천안역 신축을 통한 원도심 활성화 성장거점 확보를 거시적 공약으로 내세웠다.

마지막으로 “20년 가까이 중앙에서 경제정책과 복지정책을 다룬 경험을 가지고 있다”며 “대한민국은 문재인, 천안 갑은 한태선으로 인정받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한태선 예비후보는 ▲천안시 갑 국회의원 후보(제20대)▲노무현 대통령 청와대 행정관(전)▲문재인 대통령 후보 정책특보(전)등을 역임하고 현재▲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현)으로 활동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