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미죽초, KLPGA 프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재미있는 골프 수업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4/13 [13:27]

미죽초, KLPGA 프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재미있는 골프 수업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8/04/13 [13:27]


미죽초등학교(교장 박진복)는 지난 12일 ‘KLPGA with YOU’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KLPGA 프로 선수들의 레슨을 통해 학생들에게 골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주는 기회를 가졌다.


미죽초와 KLPGA는 지난 해 ‘KLPGA To You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를 통해 인연을 맺고, 6개 타석의 연습장과 주니어 클럽 세트, 골프 장갑 및 골프 공 등 연습에 필요한 장비를 지원해 주며 아이들에게 새로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해주었다.


KLPGA는 일회성의 이벤트 행사가 아니라 프로 선수의 재능 기부를 통해 학생들이 골프를 즐기고 재미있어 하며 골프 선수로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통해 이루어진 행사로 학생들은 프로 선수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4학년 박성현 학생은 "타석에서 멋지게 드라이브 샷을 치는 모습을 보니 정말 프로 선수는 다르구나. 나도 멋지게 칠 수 있도록 꾸준히 연습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박진복 교장은 "프로 선수들이 어린 초등학생들에게 꼼꼼하게 지도해 준 덕분에 앞으로 아이들이 멋진 꿈을 계속 키워 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새로운 꿈을 꿀 수 있도록 KLPGA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