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적경제 판촉행사’ 아산 온양온천역에서 열려

충청남도 대표 사회적경제기업‘신나는 사회적경제 제품 한마당’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8/05/09 [22:47]

'사회적경제 판촉행사’ 아산 온양온천역에서 열려

충청남도 대표 사회적경제기업‘신나는 사회적경제 제품 한마당’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8/05/09 [22:47]

▲     © 편집부

사회적경제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사회적경제기업의 홍보와 판로확대를 위한 「충남사회적경제 제품 홍보‧판촉전」이 ‘2018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 맞추어 오는 5월 11일(금)부터 12일(토) 양일간 온양온천역 광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아산시 사회적기업 아산풍성한영농조합(대표 황윤희)과 풀담문화공동체협동조합(대표 서현철)을 비롯하여 충남 15개 시·군의 우수 사회적경제기업중 총 26개 기업이 참여하는 등 대규모 행사로 진행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충남의 사회적경제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촉진하고자 대대적인 제품 홍보·판촉전을 기획했다”며 배경을 설명했다.

 

전시 품목으로는 목공예, 우드버닝, 오색떡국, 닭강정, 김, 매실한과, 고추장, 모시전통의류, 두부, 도라지청 등 소비자의 이목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충남 사회적경제 제품을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전시판매부스 ▲충남 사회적경제 기업에 대해 알 수 있는 체험부스 ▲사회적경제 돌발퀴즈 ▲청년 버스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양일간 진행된다.

 

아산시 관계자는 “이번 판매전의 경우 전국생활체육대축전 기간과 맞물려진행되기에 아산시민은 물론 충남도민과 타 지역 주민들에게 충청남도의 사회적경제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홍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아산시에서 행사가 열리는 만큼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