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을 여성과 아동이 가장 행복한 도시로 만들 것!

더불어민주당 김선홍 천안시의원 예비후보, 하나되는 불당! 천안을 대표하는 불당! 만들겠다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5/14 [14:31]

천안을 여성과 아동이 가장 행복한 도시로 만들 것!

더불어민주당 김선홍 천안시의원 예비후보, 하나되는 불당! 천안을 대표하는 불당! 만들겠다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8/05/14 [14:31]

 

더불어민주당 김선홍예비후보는 11,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불당동을 천안에서 여성과 아동이 가장 행복한 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의 공직선거후보자검증위원회와 공천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치고 중앙당 당무위원회의 의결을 받아, 6.13지방선거에서 천안시 라선거구 불당동의 시의원 후보로 공천이 확정됐다.

 

김 예비후보는여성과 아동을 사회적 약자로만 국한시키고 시혜적 복지 대상으로 바라보아서는 안 된다그 벽을 뛰어넘어 아동과 여성의 행복지수가 높은 천안을 만들고 싶다며 시의원 출마배경을 설명했다.

 

여성의 세밀함과 섬세함으로 여성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엄마의 마음으로 아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김 예비후보는 충남의 수부도시 천안, 정치 1번지 천안을 아동과 여성이 가장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핵심공약을 발표했다.

 

첫째, 행복한 삶의 터전 불당을 만들기 위해 불당 주차난 해소를 위한 공영주차빌딩 신설 장재천변 나무식재 및 산책로 쉼터 추진 이야기가 있는 빛의 골목 조성을 위한 고보조명 설치를 약속했다.

 

둘째,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사각지대 없는 범죄예방 CCTV설치로 시민의 안전보장 , , 고등학교 정기적인 심폐소생술 교육프로그램 신설 여성, 청소년 안심귀가서비스 체계 구축 어린이집·유치원 전용승강장 설치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셋째, 살맛나는 문화예술도시 불당을 위해 청소년과 함께하는 주민참여형 축제의 날 지정 아름드리 공원 내 야외 음악당 설치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넷째, 여성·노인·장애인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경력단절 여성 맞춤형 일자리 확대 시니어클럽 여가 증진 프로그램 확대 장애인 자립지원 및 장애인 일자리 창출 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김 예비후보는 “2018년 지방선거의 승리로 완전한 정권교체를 이루겠다다가오는 6.13지방선거에서 주민여러분의 가치 있는 선택을 기대하며 더 열심히 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