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김지철 충남교육감 후보 공동선거대책위원회 출범

압도적인 지지로 김지철을 선택해달라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8/05/26 [13:53]

김지철 충남교육감 후보 공동선거대책위원회 출범

압도적인 지지로 김지철을 선택해달라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8/05/26 [13:53]

 

▲     © 편집부

김지철 충남교육감 후보의 선거운동을 책임질 공동선거대책위원회(이하 공동선대위)와 정책자문단이 26일 천안 불당동 선거사무소에서 발대식을 갖고 6.13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김지철 후보 공동선대위는 후보의 핵심공약인 고교 무상교육, 고교 무상급식, 중학교 신입생 무상교복 등 학부모 교육비 부담 경감 공약에 대해 적극적인 지지를 표하며 앞으로 남은 18일 동안 이를 적극 알려나갈 방침이다.

 

공동위원장을 맡은 이건휘 충남지체장애인협회 회장은 우리 아이들의 미래는 오직 학생을 중심으로 교육정책을 펼쳐왔고 앞으로 펼칠 김지철 후보만이 책임질 수 있다충남도민들이 압도적인 지지로 김지철 후보를 선택해달라고 호소했다.

 

50여명으로 구성된 김지철 후보 공동선대위는 교육계를 중심으로 충남 전 지역 인사를 포괄하고 있다.

 

교육계 인사로는 김광희 전 아산교육장, 김한기 전 태안교육장, 유광선 전 천안교육장, 이우룡 전 충남학생교육문화원장, 김보환 전 충남도 교육위원 등이 공동위원장을 맡았다. 이준우 전 충남도의회 의장, 최승기 전 충남 교육위원회 의장, 반인충 전 삼락회 회장, 유홍준 천안노인회장, 이수환 천안노인대학장은 고문을 맡았다.

 

공동위원장으로 오미숙 충남녹색어머니회장, 이건휘 충남지체장애인협회 회장, 지수걸 공주대 교수, 김재웅 공주대 교수, 고광성 치과원장 등도 힘을 보탰다.

 

정책자문단에는 김용실 어린이책시민연대 충남회장, 노윤철 한국농아인협회 충남대표, 박선의 충남 참교육학부모회장, 박준영 전 평등교육학부모회 전국회장 등이 이름을 올렸다.

 

정책자문교수단은 31일 발표하며, 단국대 김호 교수가 정책자문교수단 구성을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