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 땅을 아름답고 행복한 도시로!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최만준 목사··· 명사초청 39탄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6/07 [17:01]

천안 땅을 아름답고 행복한 도시로!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최만준 목사··· 명사초청 39탄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8/06/07 [17:01]

 

▲     © 편집부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최만준 목사는 지난 61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하여 당사에서 펼치고 있는 경로당 무료 신문보내기 일환인 명사초청 릴레이 캠페인’ 39번째 명사로 초청되어 참여했다.

 

명사초청 릴레이 캠페인은 지역사회에서 인품과 덕망이 높고 이지도가 있는 명사들로 지명 받은 명사가 다음 명사를 지명하여 끊임없는 릴레이식으로 바톤을 연ㄱㄹ하는 캠페인으로 지역 어르신들께 정보제공과 아울러 지역신문 활성화 일환으로 시작되었다.

 

▲     © 편집부

 

최 대표회장은 지역의 손발이 되어 일반인들이 미치지 못하는 음지뿐 아니라 연로하신 어르신들에게까지 지역의 현안을 알려 드리고 여러 방면의 문제점을 보완 발전 승화해 나가는 외길 인생 충남신문의 헌신적인 노력과 봉사활동은 윤광희 대표를 비롯하여 임직원들과 관계자들의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그간의 흘린 땀과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     © 편집부

 

또한 이처럼 귀한 캠페인에 힘쓰는 충남신문을 보면서 비록 부족하지만 지역 언론 활성화에 보탬이 되겠다특별히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에서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 모음운동을 적극 전개하여 양로원, 독거노인등 차상위계층, 어려운 시설과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     © 편집부

 

뿐만 아니라 매년 1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여 어려운 학생들을 섬기는 일들을 감당해 왔다며 앞으로도 계속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내고 그들과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다천안 땅을 아름답고 행복한 도시로 만드는데 미력하나마 일조 하겠다는 뜻을 전달했다.

  

그리고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가 천안의 850여 교회가 연합하여 건강한 하나님 나라를 위하여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는 귀한 공동체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 대표회장은 다음 명사로 맹상복 천안시사립유치원연합회 회장을 추천했으며, 맹상복 회장은 이를 흔쾌히 수락하고 68일 당사를 방문하여 명사초청 릴레이캠페인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전해왔다.

 

▲     © 편집부

 

한편 최만준 대표회장은 법무부 교정 공무원 7급으로 임용되어 10년간 수용자들을 위해 교정 교화 업무를 담당했으며 백석대학교에서 학원선교를 위해 외래교수로 8년째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국교도선교회 현 회장으로 노숙자 이동밥차 봉사와 연탄사랑 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