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바르게살기운동정신으로 충남신문과 어르신위해 노력할 터!

설미경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 충남 여성회장···명사초청 45탄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7/19 [17:24]

바르게살기운동정신으로 충남신문과 어르신위해 노력할 터!

설미경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 충남 여성회장···명사초청 45탄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8/07/19 [17:24]

 

▲     © 편집부


설미경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 충남 여성회장은 지난713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하여 당사에서 펼치고 있는 경로당 무료신문보내기 일환인 명사초청 릴레이 캠페인’ 45번째 명사로 참여했다.

 

▲     © 편집부

 

명사초청 릴레이 캠페인은 지역사회에서 인품과 덕망이 높고 인지도가 있는 명사들로 지명 받은 명사가 다음 명사를 지명하여 끊임없는 릴레이식으로 펼치는 캠페인으로 지역 어르신들께 정보제공과 더불어 지역신문 활성화 일환으로 시작되었다.

 

▲     © 편집부

 

설미경 회장은 폭염특보가 발효되는 무더운 날씨에도 어르신을 위한 정보제공과 시도민들의 알권리 충족은 물론 바르고 빠른 뉴스보도를 위해 쉬지 않고 애쓰는 충남신문 임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올해로 창간 10주년을 맞이하는 충남신문은 그동안 어르신들을 위해 수많은 일들을 해왔다특히 올해로 9년째 한회도 그러지 않고 경로당무료신문배부와, 그라운드골프대회개최, 천안발전을 위한 범시민캠페인 주도 등 언론의 사명과 함께 충남신문의 명성에 걸 맞는 행보를 이어왔다고 추켜세웠다.

 

끝으로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는 훌륭한 선조들의 민족정신과 문화적 전통을 발전시켜 21세기에 맞게 새롭게 재창조하고 건전한 국민정신을 확립하기 위해 올바른 의식과 가치관을 기르자는 정신을 살려 도정목표인 따뜻하고 안전한 공동체와 풍요로운 삶을 위해 도민을 가까이에서 서로 사랑하는충남 여성회 에서도 어르신위한 충남신문의 행보에 적극 힘을 보태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설미경 회장은 다음 명사로 강태희 KEB하나은행 충남북 영업본부장을 추천했으며, 강태희 본부장은 이를 흔쾌히 수락하고 720일 당사를 방문하여 명사초청릴레이캠페인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전해왔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은 국민운동단체로서 진실·질서·화합을 3대 이념으로 선진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건설하기 위하여 모든 국민이 함께 자율적이고 능동적으로 바르게살기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민주적인 의식 함양함과 공동운명체로서의 국민화합을 이루며 선진국 형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     © 편집부

 

또한 충청남도협의회는 15개 도··군협의회와 203개의 위원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 13,000여 명이 도민과 함께 더 행복한 충남을 실현하고 충남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하여 교통질서 지키기 캠페인, 건전한 가정과 건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여성도의교실운영나라사랑 태극기달기운동이웃사랑 가정사랑으로 어머니모시기 행사독거노인 밑반찬 지원 사업소외계층 이동 빨래방운영시민안전지킴이명절 귀성객환영 다과 봉사활동저소득층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위한 여성회 에서 손수 만든 털목도리 기부 등을 주도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     © 편집부

 

설미경 바르게살기협의회 충남여성회장은 ,리틀 디즈니랜드 원장, 새샘중학교 운영위원, 천안시장애인골프협회이사, 신안동 상인연합회 이사, 등을 역임 했다.

 

현재는 민주평통자문위원, ()종근당 건강 서북본부 본부장, 한국걸스카우트 천안회장, 더불어민주당 충남여성부위원장, 신안동 주민자치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