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문화재단, 예술아카데미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9월4일~12월14일 운영…세계문화예술탐방 등 10개 강좌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8/10 [18:07]

천안문화재단, 예술아카데미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9월4일~12월14일 운영…세계문화예술탐방 등 10개 강좌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8/08/10 [18:07]

▲     © 편집부


천안문화재단 천안예술의전당(관장 유원희)이 예술아카데미 가을 정규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가을학기는 다음달 4일부터 12월 14일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기존 강좌 외에도 유화, 한국화 등 실기 강좌와 기획특강 ‘세계문화예술탐방’을 신설, 모두 10개 강좌로 확대해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인문아카데미는 ‘철학 속의 문학’, ‘미술, 여행이 되다_프랑스 편’, ‘에센셜 클래식_살아남은 오페라#1’ 등을 통해 작품 속에 녹아든 시대와 철학을 깊이 있게 다뤄볼 예정이다.

 

음악아카데미는 평창 패럴림픽 축하 초청 연주회의 지휘자 양재무 감독이 이끄는 성악과 클래식기타 등 2개 프로그램이, 미술아카데미는 사진, 드로잉, 유화, 한국화 등 4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신설 강좌 중에는 KBS 1FM ‘장일범의 가정음악’으로 유명한 장일범 음악평론가가 ‘세계문화예술탐방_이탈리아 편’을 맡아 사전강좌와 문화탐방이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인문강좌를 이끌 계획으로 눈길을 끈다.

 

천안예술의전당 관계자는 “더욱 풍성해진 예술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배움의 기쁨을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예술의전당 예술아카데미는 우수한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충청권을 대표하는 문화예술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지속적이고 깊이 있는 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예술아카데미 신청은 오는 9월 4일까지이며 수강료는 강좌별 15만 원으로 일반 성인 누구나 방문 또는 전화(041-901-6624)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cnac.or.kr)에서 참조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