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세현 아산시장, 기업인과 진솔한 소통

기업애로 사항 청취 등 기업인 간담회 가져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8/08/31 [22:15]

오세현 아산시장, 기업인과 진솔한 소통

기업애로 사항 청취 등 기업인 간담회 가져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8/08/31 [22:15]

▲ 오세현 아산시장이 온양그랜드호텔에서 열린 기업인 과의 간담회에서 기업 애로사항을 듣고 의견을 나누고 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29일 온양그랜드호텔에서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회장 홍원유) 임원 40여명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아산시와 기업인과의 소통협력의 기회를 통해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의 발전적 방안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임원분들을 비롯해 기업인들이야말로 지역 경제발전을 이끌어 온 든든한 버팀목이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는데 대하여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시에서도 기업 활동 중 겪게 되는 애로사항을 끊임없이 경청해 지역사회와 함께 고민하고 노력이 필요한 부분은 해결 가능한 부분부터 하나씩풀어 나가 기업과 아산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말했다.

 

한편, 아산시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기업인과 진솔한 소통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하여 고용창출과 지역발전을 이끌어 내겠다는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