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전국 중소상공회의소 아산지회 창립

창립식 갖고 김경회 아산지회장 취임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18/09/04 [08:17]

(사)전국 중소상공회의소 아산지회 창립

창립식 갖고 김경회 아산지회장 취임

윤광희 기자 | 입력 : 2018/09/04 [08:17]

 

▲     ©편집부

 

()전국 중소상공회의소 아산지회가 31일 오후 630분 온양온천역 라비체(.까르르스타)에서 창립식을 갖고 초대 회장에 김경회 아산지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김경회 아산지회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전국 중소상공인협회 아산지회는 아산 지역발전의 일원으로서 창립에 임함에 있어 이 자리에 있기까지 힘든 시기와 고난도 있었다, “그러나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우리 중소상인들의 자생력 강화와 지역상권 활성화에 역점을 두고 아산 지역 중소상인 전체를 아우르는 명실상부한 대표 상인 연합회로 도약할 것이라고 각오를 피력했다.

 

▲     ©편집부

 

김 회장은 이어 새로운 정부와 국회, 시의회가 구성되고, 정치, 경제, 사회의 모든면에서 변화와 혁신이 필요한 때라고 생각한다그 새로운 변화의 중심에서 우리 중소상인 아산시지회도 제 역할을 충실히 이행함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할 때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에 맞춰 우리협회도 우리지역 중소상인의 권익보호와 지역상권 활성화 정책이 중앙 및 지방정부의 정책추진에 반영 될 수 있도록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힘을 모아 나가겠다고 천명했다.

 

오세현 아산시장, 이명수·강훈식 국회의원, 유병국도의장, 김영애 아산시의회의장, 김학민 경제정책연구원 상임고문, 김영근 중진공충남지역교류회장은 축사를 통해 중소상공인협회 아산지회 창립을 축하한다, “앞으로 김경회 지회장을 중심으로 중소상인들을 위해 지역상권 활성화에 최선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     © 편집부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외빈소개, 임명장 및 뱃지전달, 위임사, 임원소개, 격려사, 축사,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됐으며, 조임호 중소상공회의소 중앙협회장, 이길성 중소상공회의소 도회장 등 관계자 25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한편 ()전국 중소상공회의소 아산지회 임원으로는 분과위원장8, 이사 자문, 고문으로 구성을 맡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