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모산중학교, 교육공동체와 함께 빛나는 이색 개교식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9/18 [17:01]

모산중학교, 교육공동체와 함께 빛나는 이색 개교식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8/09/18 [17:01]

 


모산중학교
(교장 김언중)18 학생, 학부모, 지역인사와 함께하는 특별한 개교식을 치렀다.

 

밴드부와 풍물의 힘찬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학교장 인사, 경과보고, 첫 등교의 설렘 감동재현, 학생자율동아리 태권도부의 씩씩한 기상을 담은 공연, 학부모가 참여하는 교육브랜드 발표회, 지역인사 즉석 축하 인터뷰 등 다채로운 내용을 담은 이색적인 개교식이 참가한 교육가족 모두의 축하 속에서 진행되었다.

 

이 날 충청남도교육청 교육감(김지철), 아산 시장(오세현) 등 많은 지역 인사가 행사에 참여하여 학교의 힘찬 출발을 축하하고자리를 빛내주었다. 특히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학교의 비전을 제시한 교육브랜드 발표회 후 인터뷰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기존의 개교식과는 다른 교육공동체가 주체가 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감동적인 개교식이었다.” 라는 소회를 밝히며 모산중학교의 앞날을 응원했다.

 

모산중학교는 201832일 개교하여 현재 221명의 학생들이 활발한 교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감성이 살아 숨 쉬는 공간, 자연과 하나 되는 교실, 첨단 교육 시설을 겸비한 우수한 교육환경 속에서 열정과 역량 있는 선생님과 학생들은 앞으로도 명문 중학교로서의 전통과 명맥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고의 환경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