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자녀들의 적성과 진로 탐색하다

천안교육지원청, 천안교육가족 9월 목요강좌 개최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8/09/21 [11:05]

자녀들의 적성과 진로 탐색하다

천안교육지원청, 천안교육가족 9월 목요강좌 개최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8/09/21 [11:05]

 

▲     © 편집부


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허삼복)920,목요일 오전 10:009월 목요강좌를 천안교육지원청 5대회의실에서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송인수 공동대표님을 초청하여 학부모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교육 걱정 없는 세상에서의 새로운 희망과 진로 란 주제로 실시된 이번 2학기 첫 목요강좌는 급변하는 시대의 흐름 속에서 학부모들과 함께 뿌리 깊은 사교육 문제를 고민함으로써 자녀들이 입시고통에서 벗어나 자녀들의 적성과 진로를 탐색하여 당당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하였다.

 

특히 이번강좌에서는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송인수 공동대표를 초빙하여사회 문제로까지 대두되고 있는 사교육 문제뿐 만이 아니라, 진로전문가 28인이 밝혀낸 진로에 관한 잘못된 진로 정보를 꼼꼼히 살펴봄으로써, 학부모가 자녀의 진로와 교육문제를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지고 접근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진로 정보가 담긴 찾아다 진로라는 소책자를 배부함으로써 학부모들로 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허삼복 교육장은 앞으로도 목요강좌를 중심으로 찾아가는 학부모교실,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진로콘서트, 맞춤형 학부모교실, 등 다양한 형태의 학부모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