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서북소방서, 천안서북소방서 김정순 구급팀장 충청남도 모범공무원 표창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8:20]

천안서북소방서, 천안서북소방서 김정순 구급팀장 충청남도 모범공무원 표창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8/10/11 [18:20]

 

▲   충청남도 모범공무원 표창을 받은 천안서북소방서 김정순 구급팀장(사진 좌)


천안서북소방서
(서장 노종복)‘2018년도 충청남도 모범공무원에 천안서북소방서 현장대응단 김정순 구급팀장이 선발되어 표창을 수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충청남도 모범공무원 표창은 정직·성실한 봉사행정으로 주민편익 증진에 기여하며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충남지역 발전에 크게 기여한 직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충청남도가 공직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시행하고 있다.

 

김정순 소방장은 현재 천안서북소방서 구급팀장으로 지난 2004년에 소방에 입문해 약 14년 동안 9,000여건의 구급활동을 실시했으며 특히 생명이 꺼져가던 환자 4명을 소생시켜 하트세이버 공식 인증을 받은 베테랑 소방관이다.

 

이밖에 구급대원강사로서 현장 대원들의 전문성 수준향상을 통한 고품질 구급서비스 정착 및 중증응급환자 소생률 향상과 밀착교육을 실시 일선센터 구급대원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해 119가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구급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김정순 구급팀장은 의미 있는 표창을 받게 돼 무척 기쁘다,“앞으로도 자긍심을 가지고 시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종복 천안서북소방서장은 김정순 구급팀장의 노고를 치하하며 "앞으로도 소방행정발전에 노력하고 국민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행동하는 멋진 소방공무원이 돼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