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시청 검도 및 체조 팀, 재능기부로 학교체육 활성화

대회출전, 전지훈련 등 바쁜 일정에도 학생 지도 큰 호응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8/10/23 [09:33]

천안시청 검도 및 체조 팀, 재능기부로 학교체육 활성화

대회출전, 전지훈련 등 바쁜 일정에도 학생 지도 큰 호응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8/10/23 [09:33]

 

▲     © 편집부


천안시청 직장운동경기부 검도팀과 체조팀이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를 실시해 주변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3월부터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는 검도팀과 체조팀은 학생들의 체력 증진은 물론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켜 학교 체육복지와 체육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또 천안시청 직장운동경기부도 자연스럽게 홍보하면서 지역 체육사회에 존재감을 알려 재능기부의 좋은 본보기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중이다.

 

검도팀은 천안신계초등학생 60, 가온초등학생 60명을 대상으로 주 1회 검도 수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체조팀은 천안초등학교 체조부를 대상으로 기술훈련과 체력훈련 등 합동훈련을 진행하며 천안초 체조 꿈나무 선수 육성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검도팀과 체조팀은 올해 각종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대회출전, 전지훈련 등 바쁜 일정에도 시간을 할애해 재능기부를 펼쳐 시민의 건강을 위한 스포츠복지 실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박승복 체육진흥과장은 올 초부터 시민의 건강증진 및 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직장운동경기부 재능기부를 기획해 운영하고 있다현재 학생, 학부형, 시민 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각 팀의 재능기부가 꾸준히 진행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