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동·여성 폭력없는 안전한 아산 만들자

아산시 2018 아동·여성 폭력예방 캠페인 개최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8/11/09 [22:58]

아동·여성 폭력없는 안전한 아산 만들자

아산시 2018 아동·여성 폭력예방 캠페인 개최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8/11/09 [22:58]

▲ 아동성폭력예방캠페인 기념촬영 모습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주최하고 아산성가정상담센터가 주관하는 2018년 아동·여성 폭력예방 캠페인이 2018년 11월 9일 온양온천역광장 일원에서 13개 기관․단체 회원 및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성폭력·가정폭력 추방기간(11월25일~12월1일)을 맞아 “아동여성 폭력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아산”을 슬로건으로 성폭력·가정폭력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을 높이고 이를 예방하기 위한 운동 전개로 아동과 여성이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개최되었다.

 

▲ 온양온천시장 거리캠페인 모습    


이를 위해 이날 캠페인에는 아동·여성보호 지역연대 참가기관 간 협력을 통하여 내실 있는 안전망을 구축하고 지킴이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을 결의했다.

 

약 3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캠페인은 시민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온양온천역 광장 주변으로 체험부스 설치, 결의문 낭독, 거리캠페인 및 폭력예방 홍보물과 리플렛 배부 등을 펼치며 폭력예방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높이고 건강한 시민의식 개선을 다짐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아산시가 아동과 여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단 것을 느끼게 되었다. 이런 좋은 취지의 캠페인 및 활동이 앞으로 자주 진행되었으며 좋겠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아산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