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교육지원청, 감성 소통 송년 월례회 개최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8/12/05 [12:02]

아산교육지원청, 감성 소통 송년 월례회 개최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8/12/05 [12:02]

 

▲     © 편집부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심훈)은 지난 5일 교육청 대강당에서 2018년 마지막 달인 12월을 맞이하여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감성 소통 송년 월례회’를 특색 있는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하였다.

 

한 해의 성과를 되돌아보면서 아코디언 선율로 예술인들과 함께 하는 문화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2018년 아산교육지원청은 4차 산업혁명의 도래와 함께 미래 사회가 요구하는 인재 육성을 위한 변화의 중심에 선 학교와 지역사회의 역할을 결집하고자 했다.

 

▲     © 편집부

 

충절과 청렴한 삶을 실천한 아산인의 얼을 계승하는 인문학 소양을 갖춘 창의적인 생각으로 건강하고 품격 있는 민주시민으로 자라는 학교 문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교육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꽃피우는 씨앗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마을교육공동체 활성화로 교육과 문화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여 알찬 결실을 맺고 있다. “빠름과 효율을 추구하는 정보화 사회에도 가끔은 기다림과 느림이 함께 하는 아날로그적인 예술 감성으로 격무에 쌓인 피로를 내려놓는 시간을 우리 스스로 만들어 보자.”고 이심훈 교육장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월례회에서 직원들과 소통하며 격려하였다.

 

초겨울의 정취가 물씬 배어나오는 특색 있는 월례회로 한 해를 겸허히 되돌아보며 새해를 설계하는 소중한 자리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