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도시농업위한 발전, 충남신문과 함께 할 터!

임성동 농협중앙회NH농업은행 아산시지부장…명사초청 66탄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8/12/27 [16:20]

도시농업위한 발전, 충남신문과 함께 할 터!

임성동 농협중앙회NH농업은행 아산시지부장…명사초청 66탄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8/12/27 [16:20]

 

▲     © 편집부


임성동 농협중앙회NH농업은행 아산시지부장은 지난 1221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하여 명사초청 릴레이 캠페인’ 66번째 명사로 참여했다.

 

▲     © 편집부

 

충남신문은 천안·아산지역 900여개 경로당에 무료신문 보내기9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명사초청 릴레이 캠페인은 지역사회에서 인품과 덕망이 높고 인지도가 있는 명사가 지명을 받으면 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 봉사활동 후 다음 명사를 지명하여 릴레이식으로 펼치는 캠페인으로 지역 어르신들께 지역정보 제공 및 지역신문 활성화 일환으로 시작되었다.

 

▲     © 편집부

 

임성동 지부장은 충남신문에서 펼치는 명사초청 릴레이캠페인은 지역 어르신을 위한 정보제공과 알권리 충족 등 경로당 신문보내기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어르신들이 많은 도시농업인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     © 편집부

 

이어서 충남신문은 지역 대표언론으로서 지역발전과 효심을 바탕으로 10여년은 이어오고 있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임직원들에게 경의를 표 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계속해서 도시농업인들에게도 좋은 정보제공을 부탁드리며, 우리 아산시지부에서도 지역 언론 활성화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     © 편집부

 

임성동 농협중앙회NH농업은행 아산시지부장은 오두용 국민건강보험 아산지사장을 추천했으며, 오두용 지사장은 이를 흔쾌히 수락하고 1228일 당사를 방문하겠다는 뜻을 전해왔다.

 

한편 NH농협아산시지부는 1961815일 개점했으며, 현재 26명의 임직원과 13,233명의 하나로 고객이 함께 하고 있다.

 

▲     © 편집부

 

또한 총 수신 6,682억 원과 총여신 3,354억 원을 달성했으며, 현재 아산시 온궁로 15(온천동 216-4)에서 내년 41일부로 아산시 모종남로 12번길 20으로 이전하여 새롭게 영업을 개시할 계획이다.

그동안 아산시 지부는 아산시 농산물대금 선지급제(농업인 월급제)시행 무인헬기 동원 AI방역사랑의 떡국 떡 나눔 행사 사랑의 쌀 기부 독거노인 무료급식 실시아산맑은쌀 전용품종 개발업무협약 영농폐기물 수거함 설치아산시 농특산물 국회 직거래행사 실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실시수확기 농촌일손돕기 실시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나눔 행사 등 수 많은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 편집부

 

또한 임성동 지부장은 충남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201811일부로 농협중앙회 아산시지부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     © 편집부

 

주요경력으로는 1990년 농협중앙회 아산시 지부 입사 농협중앙회 천안시 지부 수신과장농협중앙회상호금융기획차장농협중앙회 아산시 지부 농정지원단장농협중앙회 상호금융상품개발팀장

농협중앙회 상호금융경영전략팀장 등 주요요직을 거쳤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