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충남신문과 함께 사회공헌활동통한 어르신 건강에 앞장 설 터!

김덕교 KT&G 천안지점장…명사초청 68탄, 새해 첫 명사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1/09 [15:24]

충남신문과 함께 사회공헌활동통한 어르신 건강에 앞장 설 터!

김덕교 KT&G 천안지점장…명사초청 68탄, 새해 첫 명사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9/01/09 [15:24]

 

▲     © 편집부


김덕교 KT&G 천안지점장은 지난 201914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하여 명사초청 릴레이 캠페인’ 68번째 명사로 참여했다.

 

▲     © 편집부

 

충남신문은 천안·아산지역 900여개 경로당에 무료신문 보내기10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명사초청 릴레이 캠페인은 지역사회에서 인품과 덕망이 높고 인지도가 있는 명사가 지명을 받으면 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 봉사활동 후 다음 명사를 지명하여 릴레이식으로 펼치는 캠페인으로 지역 어르신들께 지역정보 제공 및 지역신문 활성화 일환으로 시작되었다.

▲     © 편집부


 

김덕교 지점장은 충남신문에서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경로당 신문보내기일환인 명사초청 릴레이캠페인에 초대해주어 깊은 감사를 드린다특히 새해 첫 명사로 초대되어 더욱 의미가 깊으며, 지역 어르신을 위한 정보제공과 알권리 충족은 물론 스포츠를 통한 어르신 건강을 위한 충남신문기 그라운드골프대회 주관 등 임직원들의 노력에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특히충남신문은 효심을 바탕으로 한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사업은 우리 KT&G 천안지점에서 추구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과 연관이 많다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한 사업 등을 함께 추진해나가자고 제안했다.

 

▲     © 편집부

 

김덕교 KT&G 천안지점장은 다음 명사로 조성진 한국담배판매인회 천안조합장을 추천했으며, 조성진 조합장은 이를 흔쾌히 수락하고 111일 당사를 방문하겠다는 뜻을 전해왔다.

 

한편 KT&G2004년부터2017년까지 사회책임 총 투자액이 8,600억 원에 이르고 있으며, 연평균 약614억 원에 달한다.

 

▲     © 편집부

 

또한 지방자치단체의 세수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KT&G 천안지점의 경우 연간 약 270억 원의 소비세와 연간 약 118억 원의 교육세를 천안시에 납부하고 있다.

 

KT&GKT&G WAY를 통해 기존의 사회공헌활동을 체계적으로 유지 발전시키면서 다양한 활동 등 KT&G만의 차별화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     © 편집부

 

특히 독창적인 상상펀드20113월부터 전 사원이 자발적인 기부 동참을 통해 선행의 보람을 갖도록 매칭그랜트를 도입하여 KT&G만의 기부문화 조성으로 저소득층 지원, 복지기관 지원, 정서지원, 자원봉사활동 등 지역밀착형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KT&G의 경영이념인 함께하는 기업의 구현과 창의적 인재육성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 하고자 2008년에 ‘KT&G 장학재단을 설립하여, 대학교로 이어지는 TOTAL-CARE 장학사업, 문화 인재육성, 위기 청소년을 위한 특성화 장학, 학생들의 문화체험 등을 통한 장학캠프등도 운영하고 있다.

 

▲     © 편집부

 

김덕교 KT&G 천안지점장은 1996KT&G 공채로 입사하여, 2008년 글로벌본부 근무, 2012년 경북본부 상상팀장, 2014년 광명지점장, 2015년 종로지사 시장관리부장, 2015년 천안지점장, 2017년 아산지점장 등 요직을 거쳐 2018년부터 천안지점장으로 활동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