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충남신문자문위원회, 신년 첫 월례회 개최

대한민국축구종합센터 천안유치성공…범시민캠페인 적극동참 결의 다져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1/17 [18:41]

충남신문자문위원회, 신년 첫 월례회 개최

대한민국축구종합센터 천안유치성공…범시민캠페인 적극동참 결의 다져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9/01/17 [18:41]

 

▲     © 편집부


충남신문자문위원회(위원장 조순종)는 지난16일 웨딩베리컨벤션에서 신년 첫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회에는 조순종 위원장을 비롯해서, 임원진과 위원, 충남신문 윤광희 대표와 본사 임직원등 30여명이 함께 했다.

 

지난해 사업실행보고에 이어 새해사업계획을 발표하고 천안시가 적극추진하고 있는 대한민국축구종합센터유치를 위한 충남신문과 함께하는 범시민 캠페인등을 설명했다.

 

조순종 위원장은 천안시가 적극 추진하는 축구종합센터유치는 천안시민은 물론 충남도민, 나아가 대한민국의 스포츠발전에 한 획을 그을 것이라며낙후된 서부권발전과 천안지역 경제 발전 및 고용창출 등을 위해서라도 기필코 유치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이에 지역여론을 주도하고, 지역의 대표언론인 충남신문은 그동안 수많은 현안을 범시민주도로 캠페인(과학벨트유치, 청주공항 직선노선, 중부권동선횡단철도건설, 학교폭력예방 등)을 펼쳐왔다고 강조하고 이번 축구종합센터 유치 캠페인도 지역 언론의 사명을 넘어 반드시 달성되어야한다충남신문자문위원회에서 선도적으로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자고 제안했다.

 

이에 충남신문자문위원들은 만장일치로 결의를 다지며, 적극 동참할 뜻을 밝혔다.

 

한편 충남신문은 지난111일 제514호부터 범시민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당초 2월중 후보지결정이 3월로 연기됨에 따라 3월까지 캠페인을 이어갈 것을 밝혔다.

 

충남신문과 함께하는 캠페인은 본지 12(전면)에 캠페인에 동참하는 단체 및 개인 등을 연속게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