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주대, 지역혁신센터 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1/28 [10:20]

공주대, 지역혁신센터 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9/01/28 [10:20]

 


공주대학교
(총장직무대리 박달원) 자동차 의장 및 편의부품 지역혁신센터(센터장 전용두)2019년 본 사업을 마무리하고 성과활용사업을 맞이함에 따라, 지난 22일 사업 성과보고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업 성과보고회는 현대트랜시스 홍순배 연구소장을 비롯한 자동차 부품기업 관계자 및 공주대학교 참여교수·연구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공주대 김재현 전 총장의 축사, 공과대학 김영춘 학장의 환영사, 기업지원 공로자분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 사업 성과보고 및 성과활용 사업계획 발표, 성과활용 사업제안 및 자유발언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센터 설립이래 관심과 참여를 아끼지 않으신 유관기관과 기업 관계자(한국산업기술진흥원 이기녕 실장, 서연오토비전 전오환 대표, 오스템 백홍전 부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함으로써, 센터의 인프라 구축과 기업지원 전문성 강화에 도움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자동차 의장 및 편의부품 지역혁신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하고 충청남도, 천안시, 공주시가 참여하는 국책사업으로서 2009년에 출범하였으며 10년간의 정부지원과 5년간의 성과활용사업을 합쳐 15년간 기업지원 활동을 수행하는 장기 인프라 구축 사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