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국방송통신대 "당진학생회 2019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임기 중 방송대인의 밤 개최 방송대 알리는데 최선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19/02/16 [18:19]

한국방송통신대 "당진학생회 2019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임기 중 방송대인의 밤 개최 방송대 알리는데 최선

홍광표 기자 | 입력 : 2019/02/16 [18:19]

 

▲     © 편집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당진학생회(회장 이병운) 2019년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이 216일 당진시종합복지타운 햇살터 교육장에서 가졌다.

▲     © 편집부

이날 행사에는 33대 당진학생회 박영자 회장. 34대 오동원 회장, 35대 조원상 회장, 38대 이형숙 회장과 대전.충남 김야실 총학생 회장, 천안, 서산·태안, 보령 지역대학 학생회장과 부회장 등이 참석 신·편입생 입학을 축하하고 이병운 회장과 김미옥 복지국장, 이호진 기획국장, 정천봉 문화체육국장이 공로상을 받았다.

▲     © 편집부

한국방송통신대 당진학생회는 올해 50여명이 청소년학과, 중문과 등에 등록 오는 31일 입학식을 갖고 각 학사일정에 따라 방송 강의에 들어간다.

 

▲     © 편집부

 

당진학생회는 지난 1월 이·취임과 신·편입생 모집접수에 들어가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신·편입생 MT. 일일주점, 단합대회 금강체전 및 문화탐방, 스터디경진대회, 송녀의 밤 등을 한 해 동안 운영한다.

 

▲     © 편집부

당진학생회 이병운 학생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사람이 살다보면 꿈을 가지고 한 가지 꿈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저도 방송대에 들어오면서 새로운 꿈과 의식을 가지고 열심히 하다 보니 좋은 분들을 만날 수 있어 삶이 풍요로움을 느끼며 사회를 살아가면서 더 많은 것을 얻어 갈 수 있고 삶이 주는 것이 커 크게 느낄 수 있었다여러분들께서는 선배들이 계시기에 함께 어울려 간다면 윤택하고 아름답지 않을까 생각한다방송대라 우습게 생각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임해 자기가 기대하는 삶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임기 중 방송대인의 밤을 개최 방송대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당진학생회 임원

학생회장 이병운(농학과4), 수석부회장엄현수(행정4),실무부회장 맹순자(교육3),사무국장 윤정선(교육3),학습국장 인준희(농학4),서수한(농학과4)홍보국장 홍세비(교육3),정책국장 김세인(관광3),편집국장 안정선(청소년4),복지국장 김미옥(청소년2),문화체육국장 정천봉(청소년3),운영관리국장 박금화(중문4),기획국장 이호진(청소년3),정보통신국장 임경옥(생활과 4),대외협력국장 최기수(일본3)

자문위원

34대 회장 조원삼(수석고문) 41대 강 연(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