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4천안
4아산
4당진
4예산
4충남
4공주
4세종
4전국
공지사항
시민기자게시판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사회 > 4천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여협, 보훈미망인 위안 행사 가져
대한전몰군경미망인회 천안시지회 위로 자리 마련
 
정경숙 기자 기사입력  2019/05/15 [22:15]

 

     천안시여협, 보훈미망인 위안 행사 가져


천안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임상선)는 5월 15일 오전 목천읍 화수목에서 대한전몰군경미망인회 천안시지회 미망인회원들을 초청해 위안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6월 호국 보훈의 달이 다가옴에 따라 국가 유공자의 희생에 대해 보답하고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다.

 

▲     © 편집부

▲     © 편집부

 

이날 미망인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구본영 천안시장, 윤일규 국회의원, 김광남 동남경찰서장, 시의원을 비롯한 여성단체회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인사, 축사, 오찬 및 기념품을 제공하고 이어 천안시립교향악단의 연주와 오락 등 위문공연을 진행했다.

 

▲     © 편집부

    임상선 여성단체협의회장 - 인사

 

임상선 여성단체협의회장은 나라를 위해 희생한 순국선열과 그 유가족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뜻 깊은 오늘 행사에 자리를 빛내주신 내빈들께도 감사드린다.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분들과 보훈 가족분들의 고마움과 보훈은혜를 마음속 깊이 되새기며, 어르신들의 조국사랑 정신을 계승 발전시킬 수 있도록 천안시여성단체협의회가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본영 시장 - 축사

 

구본영 시장은 화사한 봄날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되어 감사드린다.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라며, 행사를 준비해주신 임상선 회장님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천안시에서 더 성의를 가지고 살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고 내년에는 더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일규 국회의원 - 축사

 

윤일규 국회의원은오늘 자리를 마련해 주신 임상선 회장님을 비롯한 여성단체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 긴 아픔의 세월을 지내 오신 어르신들의 건강한 모습을 뵈니 반갑고 앞으로 더 건강하시기를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김광남 동남경찰서장 - 축사

 

김광남 동남경찰서장은 미망인 위로잔치에서 뵙게 되어 가슴 뭉클하다.어떤 말로도 위로가 부족하다. 순국선열의 유지를 잘 받들어 대한민국이 더 잘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야 된다고 말했다.

 

   대한전몰군경미망인회 홍옥표 회장

 

 대한전몰군경미망인회 홍옥표 회장은 순국자의 유지를 이어 조국통일을 앞당겨 이룩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 “매년 위안행사를 베풀어주는 천안시여성단체협의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전몰군경미망인회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에 관한 법률에 따라 조직한 보훈단체로 나라를 위해 희생한 군인과 경찰의 유족 중 연금을 받는 유족인 처를 회원으로 하는 공법단체이다.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편집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5/15 [22:15]  최종편집: ⓒ 충남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복지•문화예술 및 스포츠가 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등록번호 : 충남 다 01252호 l 등록연월일 : 2007년 7월 23일 l 발행,편집인 : 윤광희
주소 : 천안시 서북구 백석로 279 창현빌딩 3층 l 대표전화 : 041-554-1177 l 팩스 : 592-5993
Copyright @ 2008 충남신문 l E-mail : simin117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