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선문대, 제10기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9/05/22 [16:39]

선문대, 제10기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9/05/22 [16:39]

 

▲     © 편집부


LINC+사업단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남지역본부 공동주관

10기 과정에 지역 중소기업CEO 68명 참가

2014년부터 충남지역 강소기업의 교육과 교류의 장 마련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21일 선문대 국제회의실에서 선문대 LINC+사업단(단장 윤기용)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배동식)가 공동 주관하는 제10기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수료식은 선문대 황선조 총장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김현태 부이사장, 배동식 본부장, ()강공회 박장호 회장(나라지킴이 대표)이 참석했다.

 

▲     © 편집부

 

68명의 중소기업CEO가 참여한 가운데 제10기 과정은 성공하는 CEO를 위한 사장학이라는 주제로 지난 312일부터 매주 화요일 총 11번의 강의로 구성됐다. 경영자의 자질, 리더십, 마케팅 등의 기업 성공전략을 배우고 지역 유관 기관과 교류 할 수 있는 과정과 1박 워크숍 등을 통해 기업 간 네트워크 강화 과정으로 진행됐다. 마지막 11차 교육은 수료식에 앞서 김현태 부이사장의 인업일체경영론(人業一體經營論) & CEO 건강관리를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다.끝나고 진행됐다.

 

           황선조 총장

 

박장호 회장은 “2014년부터 이어 온 CEO아카데미는 실전경영과정부터 글로벌 리더십, 4차 산업 스마트 기술, 인문학 등 다양한 과정을 통해 중소기업 CEO의 리더십 향상 및 핵심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가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교육, 기업 경영의 핵심 요소로 자리매김하는 명품교육이 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기용 단장은 과정마다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업의 수요에 맞춘 앞서가는 교육을 통해 급변하는 경제에 우리 지역 기업이 능동적이고 선제적으로 대처하여 지역경제 발전의 중심이 될 수 있는 고품격 CEO과정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