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5천안
5아산
5당진
5예산
5충남
5공주
5세종
5전국
공지사항
시민기자게시판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교육 > 5아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호서대 교직원, 학생들에게 직접만든 샌드위치 전달
 
정경숙 기자 기사입력  2019/06/12 [17:16]

  

▲     © 편집부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11일 아산캠퍼스와 천안캠퍼스, 당진 산학융합캠퍼스에서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를 진행해 재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호서대 교수와 직원들은 공부하는 학생들의 수고를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직접 만든 샌드위치를 학생들에게 나눠주며 사제지간의 정을 돈독히 하고자 13년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이 대학 교목실 주관으로 교수아침기도회, 직원선교회, 여교수회가 참여해 신선한 식재료로 직접 만든 1200여 개의 샌드위치와 캔커피, 핫도그와 음료수를 들고 캠퍼스를 돌며 시험준비에 여념이 없는 학생들을 격려했다.

 

▲     © 편집부

 

학교 측은 “고 강석규 명예총장님이 밤늦게까지 연구하는 교수와 공부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연구실과 도서관을 찾아 간식을 나눠주던 모습을 기억하는 교수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재학생 하상훈 학생(안전소방학부)은 “아침부터 교수님과 직원분들이 학생들을 위해 직접 만들어 주셨다니 감동받았다. 교수님이 만들어 준 샌드위치는 처음 먹어 본다”고 말했다.

 

황병준 교목실장은 “호서대 공동체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어지고 있는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아름다운 캠퍼스 문화를 만들어가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며 “나눔 행사는 우리학교 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전통이고 이미 호서 공동체 전체의 행사로 자리매김 했기에 이번에도 가족과 같은 나눔이 이어져 흐뭇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6/12 [17:16]  최종편집: ⓒ 충남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동남구의 중심, 원도심! 제2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등록번호 : 충남 다 01252호 l 등록연월일 : 2007년 7월 23일 l 발행,편집인 : 윤광희
주소 : 천안시 서북구 백석로 279 창현빌딩 3층 l 대표전화 : 041-554-1177 l 팩스 : 592-5993
Copyright @ 2008 충남신문 l E-mail : simin117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