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인터뷰
천안
충남
공지사항
시민기자게시판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탐방• 인터뷰 > 천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최초 단일건물 스포츠 센타, 트레이닝 그라운드 개관
6월15일,서북구 불당4로 39-59 …종합기능운동 ‘크로스핏(CrossFit)’장착
 
정덕진 기자 기사입력  2019/06/13 [14:55]

 

▲    스포츠센터,  트레이닝 그라운드


천안시 최초로 단독건물에 시민 건강증진을 위한 트레이닝 그라운드 스포츠센터( 헤드코치 강태리)가 개관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서북구 불당439-59에 자리 잡은 그라운드스포츠센터는 종합기능운동 크로스핏(CrossFit)’을 장착하여 새로운 운동방식으로 615일 개관한다.

 

특히  크로스핏(CrossFit)’운동방식을 통하여 초보과정부터 고급과정까지 종합기능운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10여 가지육체영역을 골고루 극대화 할 수 있다.

 

크로스핏(CrossFit)이란, 미국의 그래스 글래스먼이 만든 운동방법론으로써 어느 한 분야의 특화된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아닌 신체 능력을 골고루 발달시키는 프로그램으로,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섞어 다양한 발달을 추구하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고강도 기능성 운동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10가지 영역의 육체능력을 골고루 극대화하는 트레이닝으로, 심폐지구력, 최대근력, 유연성, 협응력, 민첩성, 균형감각, 정확성, 파워, 스태미너, 속도 등을 포함 한다.

 

특히 특정 근육이 아닌 다양한 근육을 골고루 발달시키는 운동으로, 10가지 영역의 육체 능력을 키워 종합적으로 신체 능력을 개발하는 것이 목적이다.

 

 

▲    강태리 헤드코치

강태리 헤드코치는 호주시드니, 강남 리복 투혼 크로스핏 에서 근무하고, KCA 대한체력코치 협회정회원으로써 선수트레이닝 및 그룹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등, 전문성과 노하우를 인정받아왔다.

 

강 코치는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초체력운동, 역도, 체조 및 스트레칭, 크로스핏 레슨 등으로 구성하여 최대한의 부상 발생을 줄이고, 초보자부터 고급자까지 누구나 지루하지 않고 효율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센터내 모든 장비는 미국/스웨덴 직수입제품으로 Roguefitness(로그피트니스), Eleiko(엘리코), Assaultfitness(어썰트) 무동력트레드밀, Concept2(컨셉트2)실내조정기구, 바이크에르그, 스키에르그 등 피트니스계에서 소위 명품이라 불리는 브랜드제품을 사용한다.

 

 

또한 센터 밖에는 400/800/1000m 이상의 런 코스가 있어 아웃도어 트레이닝에 적합한 지리적 특색을 지니고 있다.

JUST DO Training 은 일반적인 피트니스클럽 틀에서 벗어나 신체에 효과적이고 건강한 트레이닝을 추구하고 있다.

 

▲     © 편집부

 

오픈시간은 오전10~오후10시이며 주 3(, , ) 크로스핏 그룹트레이닝 과 1:1pt로 수업이 진행되며 100% 오프라인 상담(사전 연락을 통한 일정조율)으로 개인별 맞춤상담(20~30분 소요)을 통해 건강한 운동 방법을 제시한다.

 

한편 강태리 헤드코치는서울 논현동 크로스핏리복투혼 코치 호주 시드니 크로스핏 에슬릿트레이너 중국 심천 세계대회2위 입상 등 각종대회 다수입상 등의 경력이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010-6712-7997 또는 인스타그램:just_do_training으로 하면 된다.

 

▲     찾아오시는 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6/13 [14:55]  최종편집: ⓒ 충남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민 친화적 범죄예방 앞장…범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등록번호 : 충남 다 01252호 l 등록연월일 : 2007년 7월 23일 l 발행,편집인 : 윤광희
주소 : 천안시 서북구 백석로 279 창현빌딩 3층 l 대표전화 : 041-554-1177 l 팩스 : 592-5993
Copyright @ 2008 충남신문 l E-mail : simin117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