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당진시의회, 제65회 임시회 개회

총19건의 조례안, 동의안 등 안건 심사 계획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19/09/04 [15:10]

당진시의회, 제65회 임시회 개회

총19건의 조례안, 동의안 등 안건 심사 계획

홍광표 기자 | 입력 : 2019/09/04 [15:10]

▲     © 편집부

당진시의회(의장 김기재)4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65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     © 편집부

 

이번 제65회 임시회는 4일부터 9일까지 6일간의 일정으로 총 19건의 조례안, 동의안, 계획안 등 안건에 대해 심의·의결할 계획이다.

 

주요 안건으로는 의회운영위원회 소관의 당진시의회 토론회 등의 운영에 관한 조례안 당진시의회 회의 규칙 일부개정규칙안, 총무위원회 소관의 당진시 보호자 없는 병원사업 지원 조례안 당진시 병역명문가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다자녀 가정 지원 확대를 위한 당진시 저출산 대책 지원에 관한 조례 등 일부개정조례안, 산업건설위원회 소관의 당진시 어린이통학로 교통안전 확보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 당진시 거리공연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당진시 공공급식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을 심의·의결한다.

 

김기재 의장은 개회사에서이번 임시회에 상정된 모든 안건에 대해 시민의 입장에서 심도 있게 검토하여 주시고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소신과 열정의 의정활동 부탁드린다면서곧 우리민족 최대명절 추석이 다가오는데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가 없는지 살펴보시고 따뜻한 관심을 기울여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13호 태풍 링링이 북상하고 있어 심히 우려된다행정에서는 피해가 없도록 안전점검을 실시해 달라면서 과거 태풍이나 자연재해 발생 시 집행부의 미흡했던 조치에 대한 문제점을 언급하며예상되는 피해에 대한 대응체계를 한 번 더 반드시 확인해 달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