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윤일규 의원, 민생현안 특별교부금 13억 확보

생활체육공원ㆍ실내배드민턴장 주차장 조성 등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18:06]

윤일규 의원, 민생현안 특별교부금 13억 확보

생활체육공원ㆍ실내배드민턴장 주차장 조성 등

윤광희 기자 | 입력 : 2019/09/10 [18:06]

  

▲     © 편집부

윤일규 의원(더불어민주당 천안병)은 행정안전부로부터 2019년 전반기에 16.3억을 확보한 것에 이어 하반기에도 13억 원의 특별교부세를 확보했다고 10일 밝혔다.

 

윤 의원이 행정안전부로부터 확보한 13억원의 특별교부금은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및 삼룡동 일원 생활체육공원ㆍ실내배드민턴장 주차장 조성과 풍세면 산업단지 주변 옹벽보수공사에 투입될 예정이다.

 

천안 생활체육공원 및 실내배드민턴장은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 수보다 주차공간이 부족하여 많은 이용자가 불편을 호소해왔다. 또한, 풍세면 산업단지 주변 옹벽은 올해 7월 여름철 집중호우로 인해 일부 구간이 붕괴됐고, 그 외 구간에서도 균열 및 배부름 현상이 산발적으로 일어나 주민들의 안전을 위협해왔다.

 

이에, 천안 생활체육공원 및 실내배드민턴장에 시민들이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주차시설의 확대 필요성과 풍세면 산업단지 주변 옹벽보수공사의 필요성은 지속해서 제기됐다. 윤 의원이 확보한 행안부 특교 13억은 천안시민의 편의를 증진하고 재난 발생에 대비하여 천안시민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안전한 천안을 만들기 위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

 

윤일규 의원은 “천안시민의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위해 생활체육시설 인프라 개선 및 재난 발생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보수공사는 향후 꾸준히 지속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며, “천안의 미래 100년, 살기 좋은 도시 천안을 위해 앞으로도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