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충남신문, 쉼과 힐링 신바람 야유회!

자문위 주관 ‘2019 추계단합대회’ 개최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9/10/10 [13:40]

충남신문, 쉼과 힐링 신바람 야유회!

자문위 주관 ‘2019 추계단합대회’ 개최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9/10/10 [13:40]

  충남신문, 자문위원회 주관 ‘2019 추계단합대회’ 개최

 

 

 충남신문(대표 윤광희)에서는 지난 10월 9일, 화합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자문위원회(위원장 조순종)주관, 죽도상화원과 대천항에서 ‘2019 추계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자문위원회 주관으로 본사 임직원, 시민기자단, 봉사단 회원들이 함께 참여해 친목과 화합을 다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충남신문 발전을 다짐했다.

 

특히 올해 단합대회는 조순종 자문위원장을 비롯한 임원진들의 노력으로 4년여 만에 개최해 의미를 더했다.

 

 

 

하루 일정의 시간이지만 여행의 마음을 챙겨 신명난 발걸음으로 함께 모여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나누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자문위원회에서 정성으로 마련해 온 음식들로 즐거움과 행복을 나누며, 충남신문과 가족들의 건강과 번영을 바라며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 편집부

 

  © 편집부

이날 충남신문 가족들은 단풍이 가까이 오고 있는 계절 가을 속, 풍경이 아름다운 바다와 녹색 짙은 숲을 이룬 죽도상화원에서 여유 있는 산책을 즐기며 정담을 나누는 등 신바람 나는 쉼과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조순종 자문위원장

 

조순종 자문위원장은 “오늘 행사를 위해 수고해 주신 김재구 사무국장, 김혜경 재무국장, 박유경 총무국장께 감사드린다. 윤광희 대표님을 비롯한 충남신문 가족들이 많이 참가해 주셔서 반갑다. 충남신문 단체 회원들이 자주 만나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는데 이런 기회를 통해 서로 알아 갈 수 있는 시간이 되어 기쁘다.

 

충남신문 발전을 위해 이번기회를 갖고자 임원진들과 회의도 하고 계획을 세워 행사를 추진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자문위에서 준비한 음식들도 맛있게 먹고 오늘 하루 바다 길도 걷고, 숲도 거닐며 신바람 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광희 대표

 

윤광희 대표는 “충남신문 가족 단합대회를 가질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신 자문위원회 조순종 위원장님을 비롯한 임원 분들과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오늘 하루 우리 가족들이 소통하고 친교하여 서로가 도움주고 도움받을 수 있는 관계가 이루어지길 바란다. 앞으로도 충남신문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충남신문 가족들은 “그동안 자주 만나지 못해 서먹서먹 했는데 오늘 회원들과 얼굴을 마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다음에는 거리에서 만나도 반갑게 인사를 나눌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 편집부

 

  © 편집부

 

  © 편집부

 

 

 

 

 

 

 

 

 

 

 

 
 

 

 

 

 

 

 

 

 

 

  © 편집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