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희망나눔봉사회’ 결성

적십자 통해 지역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소명 다짐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19/12/14 [01:24]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희망나눔봉사회’ 결성

적십자 통해 지역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소명 다짐

홍광표 기자 | 입력 : 2019/12/14 [01:24]

  © 편집부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회장 유창기)는 지난 13일 지사회의실에서 충남지사 희망나눔봉사회신규 결성식을 개최하고 최규복 회장에게 선임증을 수여했다.

 

  © 편집부

 

이번 결성식에는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유창기 회장과 박상규 사무처장, 대한적십자봉사회 충남협의회 권처원 회장과 임원, 윤종환 자문위원, 오치인 명예회장이 참석하여 결성식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 편집부

 

희망나눔봉사회는 나눔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충남협의회 자문위원으로 활동 중인 29명의 위원들을 중심으로 결성된 봉사회는 전국협의회중 유일하다.

 

  © 편집부

 

이에 따라 희망나눔봉사회는 충남협의회 자문위원과 봉사원으로 활동하게 되는 봉사원들은 희망나눔 명칭에 걸 맞는 적십자 인도주의 정신을 구현하는데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편집부

 

그동안 충남협의회 발전에 기여한 최규복 회장이 2017년도 자문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하던 중 자문위원들이 20193월 충남협의회 자문위원회를 구성하여 위원장을 회장으로 선출 10월부터 자문위원겸 봉사원으로 등록 충남지사 희망나눔봉사회 오리엔테이션 및 적십자 기본원칙에 대한 기본교육 실시로 오늘의 결성식에 이르렀다.

 

  © 편집부

 

최규복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적십자 운동에 동참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적십자 선서에 맹세한 적십자의 명예와 전통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더 큰 도움을 주고 적십자 운동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 한다고 다짐했다.

 

  © 편집부

 

이어 우리 봉사원들도 적십자를 통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소명을 다하고 남을 돕는 기쁨으로 인해 우리의 삶도 풍성해 질것이라는 희망을 안겼다.

 

  © 편집부

  © 편집부

 

결성식은 봉사회기 수여, 조끼착용과 뱃지패용, 봉사원서약, 선임증 수여하고 유창기 회장 격려사, 권처원 회장 환영사에 이어 선·후배 봉사원간 인사를 통해 한발 더 다가서는 유대관계를 갖고 유종환 고문은 후원금으로 300만원을 전달했다..

 

  © 편집부

 

  © 편집부

 

한편 충남지사 희망나눔봉사회는 최규복 회장이 바른충남기업 116호에 가입한데 이어 결성식을 기해 J 컨벤션웨딩부페(홍성군 홍북읍 청사로)을 운영하는 정윤 부회장이 바른충남기업 124호로 가입 전달식을 가졌다.

임원

회장/최규복, 부회장/류남신,정  윤,심상매, 총무/허병갑, 재무/이나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