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시,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어 간다.

㈜금성풍력 정형권 대표, ㈜넥스트솔루션 김병노 대표 아산시장 표창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9/12/17 [06:20]

아산시,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어 간다.

㈜금성풍력 정형권 대표, ㈜넥스트솔루션 김병노 대표 아산시장 표창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9/12/17 [06:20]

 

  © 편집부


(사)충남벤처협회(회장 박종복)는12월 16일 충남북부상공회의소에서 2019년 제16회 충남벤처인대회를 개최해 벤처기업인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기술혁신과 도전정신으로 한 해를 달려온 충남 벤처인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번 행사는 더 높은 도약을 다짐하며 박종복 회장을 비롯해 지자체 및 지역 경제기관 관계자와 벤처기업인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남승일 충남벤처협회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올해 충남벤처인 대회는 행사 Title영상, 대북 및 모듬북 공연과 시상식, 화합 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올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벤처기업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으며,이 중 아산시장상 표창은 ㈜금성풍력 정형권 대표와 ㈜넥스트솔루션김병노 대표가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시 관계자는 “도전과 열정, 혁신과 기술을 가진 벤처기업이 오늘날의 어려운 경제를 이겨내고 미래성장을 담보하는 디딤돌역할을 하고 있다”며, “삼성디스플레이의 13조 대규모투자에 힘입어새로운 도약을 시도하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 아산시가 벤처기업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내세우며, 교통인프라 구축, 기업의 둥지가 돼줄 산단조성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전담인력 배치, 수도권에서 이전해오는 기업 입지선정 등을 위한 전문 상담사 배치를 계획하는 등 친기업 정책을 발굴·시행을 최우선 순위로 실시하기 위해 힘쓰고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