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순평, ‘천안의 미래 비전’ 구상 밝혀

더 큰 천안 2030 추진…6대 핵심 정책 순차적 발표 하겠다!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2/14 [08:58]

정순평, ‘천안의 미래 비전’ 구상 밝혀

더 큰 천안 2030 추진…6대 핵심 정책 순차적 발표 하겠다!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0/02/14 [08:58]

 

  © 편집부



정순평 더불어민주당 천안시장 예비후보가 14일 보도 자료를 통해 천안의 미래 비전 구상을 밝혔다.

 

정 예비후보는 이날 6대 핵심 정책 공약으로더불어 누리는 따뜻한 복지도시 환경 친화적·안전한 녹색도시 활기 넘치는 문화·관광·체육도시 지속성장 미래 선도도시 창의 인재 육성하는 교육도시 참여와 협력의 거버넌스 도시 건설 등을 제시했다.

 

또한 첫째, 깨끗한 시정을 통해 현재 3등급인 천안의 청렴도를 1등급으로 올려놓을 것이며,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둘째, 통합의 리더십으로 세대와 이념을 넘어 폭넓게 소통하고 천안 그 이름으로 하나가 되는 차별 없는 공정한 사회, 함께 누리는 따뜻한 사회를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셋째, 소통하는 시장으로 시민의 눈높이를 맞출 것이며, 천안신문고 운영 및 원스톱 행정 구현, 주민참여 예산제 강화 등을 통해 시민의 참여를 확대함은 물론, 시민들의 사소한 불편함도 발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무엇보다 깨끗하고 능력 있는 시장이 필요하며, 20여 년간 정치를 하면서 전과는 물론, 어떤 비리에 연루되거나 거론된 적조차 없고, 3선 도의원, 충남도의회의장, 한국폴리텍 4대학 학장 등 정치와 행정 분야의 역량을 두루 갖춘 본인이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다음 주부터 분야별 구체적 공약을 순차적으로 제시 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