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방문 전 잠깐! 코로나19 대응 예방이 최선!

당진경찰서 송악파출소 김유태 소장

편집부 | 기사입력 2020/02/25 [19:45]

방문 전 잠깐! 코로나19 대응 예방이 최선!

당진경찰서 송악파출소 김유태 소장

편집부 | 입력 : 2020/02/25 [19:45]

 

  © 편집부

코로나19 사태가 중대한 분수령을 맞고 있는 지금 온 국민들은 불안에 떨고 있고 볼 일이 있어도 관공서 방문을 꺼리고 있는 등 대인기피 현상이 날로 더 해가고 있어 심히 걱정이다.

 

언제까지 걱정만 하면서 불안해 할 것인가?

 

코리아19 대응 메뉴얼을 지키면서 사전 예방을 철저히 한다면 이겨 낼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

 

당진경찰서에서는 재난 상황실을 운영하면서 상황실을 중심으로 위기경보 심각단계 수준의 대응체제를 유지하고 있으며 비접촉체온계와 손 소독제를 구입하여 출근하는 직원들부터 발열 체크를 생활화하고 공용차량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여 신고처리 후 즉시 소독하고 있다.

 

또한 경찰서에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도 비접촉체온계로 자율 발열 측정 및 체크리스트를 작성하고 있으며 민원실·정문 등 출입구를 일원화하고 주 출입구에 손 세정제·체온계·감염증 방 수칙 등을 비치 완료하여 모든 경찰서 방문자들에게 마스크를착용하고 체온 측정을 실시하여 사전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민들께서는 경찰서, 파출소 방문 시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근무자의 안내에 따라 절차를 준수해주시면 충분히 코로나19를 예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 모두 어려운 시기인 만큼 한번 더 손 씻고 한번 더 마스크를 챙겨서 코로나19로부터 하루빨리 해방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