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여성경제인의 힘, 지역경제발전위해 소임 다 할 터!

강희수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 부회장 …명사초청 124탄!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3/11 [14:05]

여성경제인의 힘, 지역경제발전위해 소임 다 할 터!

강희수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 부회장 …명사초청 124탄!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0/03/11 [14:05]

 

  © 편집부

 

강희수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 부회장((()신승코리아 대표))202036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에 명사초청릴레이 캠페인’ 124번째 명사로 참여했다.

 

명사초청릴레이 캠페인은 지역사회에서 인품과 덕망이 높고 인지도가 있는 명사가 지명을 받으면 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 봉사활동을 한 후 다음 명사를 지명하는 지역 공헌활동으로 충남신문은 천안·아산지역 등 900여개 경로당에 올해로 11년째 무료신문 보내기를 이어오고 있다.

▲     ©편집부

  

강희수 부회장은 오랜 기간 지역경제발전의 한 축으로 물류선진화에 이바지하면서 지역 언론을 잘 알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그러나 이번 충남신문에서 펼쳐오고 있는 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 명사초청으로 초대해주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 언론의 중요성과 언론의 역할에 대해 알 수 있어 의미가 깊었다고 말했다.

 

  © 편집부

 

또한 충남신문은 경로사상이 투철하여 어르신을 위한 그라운드골프대회 개최는 물론, 지역발전을 위해 범시민캠페인(동서횡단철도건설 대성공약 채택, 대한민국축구종합센터 천안유치, 청주공항직선노선개설, 과학벨트유치 등) 및 청소년을 위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등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어 지역의 대표언론으로 손색이 없다고 추켜세웠다.

 

  © 편집부

 

특히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 부회장으로서 소임을 다하며, 지역 언론의 발전을 위해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강희수 부회장은 다음 명사로 임도훈 아산시 민선초대체육회장을 추천했으며, 임도훈 회장은 다음명사로 참여하겠다는 뜻을 전해왔다.

 

  © 편집부

 

한편 강희수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 부회장이 경영하는 ()신승코리아(대표이사 강희수)는 충남 아산시 배방읍 고불로 613-8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종합물류 선도기업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 편집부


1985년 창업했으며, 이후 199049일 법인을 설립한 이래 강희수 대표를 중심으로 변화, 창조, 번영의 사훈과 작지만 강한 기업, 신바람 나는 직장, 고객감동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상호신뢰(Trust), 동반성장(Together), 미래지향(Tomorrow)이라는 핵심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 편집부

 

주요사업은 국내운송, 보관하역, 창고운영, 재검라인 운영, 주선업 알선 등 종합물류 선도기업으로 삼성전자()의 물류관련협력업체로서 국내운송 업무수행을 전담하고 있다.

 

  © 편집부

 

특히 강희수 대표의 대표 수상경력을 보면모범 여성경제인상모범여성기업인 상우수기업인상경찰청(감사패)상공의 날 수상(대통령 상)세금납부 우수기업 상(화성시장)등이 있다.

  © 편집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